본문 바로가기
추억이되는것/태형제,or가족

가족여행 고아라해수욕장

by 아리나영 2017. 7. 22.
728x90
반응형


7월21일~22일
오류캠핑장 옆 고아라해변
엄마 동생 내 태형제
숙소 비치캐슬펜션(원룸형)
가격도 착하고 가족이 사용하기엔 최상좋다
가격대비 굿~~


요기가 오류캠핑장
캠핑 잘 모르는데 시설은 좋은듯
넓기도 하고 좋아보임


큰아들 수업마치고 바로 출발
대구서1시쯤 출발해서 3시 덜 되서 도착
포항울산 고속도로 타고 왔다

3시 좀 넘어서 고아라해수욕장보니
사람들 좀 있다.학생들도 있고
우리처럼 가족단위도 놀고있었다


바다에왔으니 물에 발 담궈봐야겠지

근데. 물이찹다(차갑다)
ㅋㅋㅋ
으~ 영덕 생각하고 왔는데 춥다
물도 차갑고 애들 못 놀겠는데 ㅎㅎ


물에 잠깐 드가가 놀더니
춥다고 저래 앉아있다
그리고 모래찜질하고 물에 잠깐씩 드가고
근데 4시쯤인데도 더운게 아니라 물이 차가워서
발이 시러웠다 ^^:

애들은 그래도 좋다고 놀긴노네★


저녁은 바베큐 참숯바베큐
동생이 알려준 팁
LA갈비 숯에 꾸버먹으면 더 맛남

오류캠핑장 고아라해변에서
신나게놀고 배부르게 먹고
잘 놀았다


마지막으로 아빠랑 같이 갔던 주상절리
비치캐슬펜션에서 가까워서 다녀왔다
^^ 밤에 온 주상절리 보고
돌탑쌓고 그 옆 엔젤가서 눈꽃빙수묵고
컴백홈

오류캠핑창 처음와봤는데
고아라해변 해수욕장도 처음 와 봤는데
괜찮네~~
이번 가족여행휴가는 성공적

펜션주인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특히 숙박비도 저렴하고
시설은 좋고~~

즐거운 금요일이었다.

이제 경주가서 밥먹고 놀다가 대구와야지

불토보내러 저녁에 나가야지



728x90
반응형

'추억이되는것 > 태형제,or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는 지금 대프리카시작  (0) 2017.07.19
영덕휴가중~ 장사해수욕장 좋구나  (0) 2017.07.17
가족사진  (10) 2015.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