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이되는것/나영이

고딩때 사진들

by 아리나영 2015. 1. 28.
728x90
반응형

 

 

 

고등학교때~

고딩시절~

 

컴퓨터 안에 다행히 사진들이 있다!

음하하하하~~`

 

역시 사진들을 보면 추억이 되고

그때의 시절이 떠오르는 구나!!ㅋ

 

 

 

 

여름방학때 스카치염색하고 하두리로

움직이는 걸로 촬영했는데

이제 움직이는걸로 볼수 없네!

움직이는걸로 봐야 ㅋㅋ이쁜데 ㅎㅎㅎ

 

 

 

 

 

이것도 고딩때인듯..ㅋㅋ

여름에 ㅋㅋ 심심해서 ㅋㅋ 켐빨 살려서 촬영했지!ㅋ

 

눈썹 어디다 팔아먹었는지 참!!ㅋㅋ

 

 

 

 

 

이건 약속갔다와서 찍은 사진 같은데

내방에서 불끄고

움직이는걸로 촬영했는데

이 사진 엄청 잘나왔었는데,,ㅋㅋ

 

이것 역시 고등학교 다닐때 찍은거,ㅋㅋ

 

 

 

 

 

이건 20대 초였는것 같다.

사촌동생-다혜랑 다슬이랑 근홍이오빠랑

재형이랑 내랑

아웃백에서맛난 점심을 먹었지!!ㅋㅋ

 

 

 

 

 

 

이것도 20대 초에

부산으로 놀러가는 기차안에서 ㅋㅋ

찍은 사진!아~저때는 완전 날씬쟁이였는데.ㅠㅠ

저때가 그립구만....ㅋㅋ

 

 

 

 

 

이건 내 켐사진들 모음!!ㅋㅋ

중복되는것도 있고 ㅋㅋ 첨보는것도 있고 ㅋ

잘 들여다보면 중학교때 사진도 있는 것 같음..ㅋㅋ

접때 양미라 닮았단 소리 엄청 들어서

그래서 양미라 사진도 같이 올려놨던 기억이!!

그리고 내가 쓰던 폰도 작게 사진첨부해서 넣어놨군!

푸하하하~~

신기하다 신기해!ㅋ

 

 

 

 

 

고딩때 ㅋㅋ

누구생일이었는데,

놀방에서 노래부르고

술시켜서 먹던 그 시절이었던거 같다!1

ㅋㅋㅋㅋ

저때는 진짜 삭아보이는구나....ㅋㅋ

 

지금이랑 별 차이없는 듯

피부와주름은 차이있겠지만

생김세는 머 ㅋ 거서 거기인듯!!ㅋ

 

 

 

 

 

우리가족 서울가는 길`

이때 누구 결혼식이었던거 같은데

그래서 기차타고

첫 KTX나왔을때 인듯 하다!!ㅋㅋ

이때는 나도 말랐었구나.ㅋ

볼살이 하나도 없네...^-^

 

 

 

 

 

이건 서울 나들이 가서 찍은거!

경미 만나러 갔었을때!!ㅋㅋ

 

지금도 저 치마 있는데..

이젠 안맞다..

젠장..ㅠㅠ 골반이..골반이..

슬푸다.진짜

아가씨랑 아줌마의 차이 중 하나가

골반을 보면 안다는거,,ㅋㅋ

 

 

 

 

 

다시 풋풋한 고딩때로,ㅋㅋ

이거 나름 귀여운척 하면서 찍은 사진이구만!!ㅋㅋ

A6 브랜드!ㅋ

음하하하..

저옷 엄청 잘 입고 다녔는데,

이때도 브이질은 여전하구만!ㅋㅋ

 

 

 

 

 

이친구들 그대로

소맥회 하고있음!!ㅋㅋ

이때도 아주 풋풋함..

아~ 저 티셔츠!!ㅋㅋㅋ

아직도 있는데ㅋㅋ

이게20대 초였던거 같은데,,,ㅋㅋ

사실 저 티셔츠 고딩때 산거임!!ㅋㅋ

아는 언니 가게에서 넘 마음에 들어서 샀는데

아직도 가지고 있음..

약 10년 된 옷!!ㅋㅋ

 

우하하

 

 

 

 

 

마지막은 ㅋㅋ 노래방에서

짝꿍이랑 같이,,ㅋㅋ

둘다 포즈가 왜일노?!한대 치겠다!!ㅋㅋ

 

둘다 술 거하게 먹고,ㅋㅋ

제대로 표정 굳어서 찍었다!!ㅋ

 

무섭다 무서워~~^^

 

 

홧팅2

 

 

옛날사진보며 추억팔이 하고 간다.

얼른 자자..

내일도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벌써 1시 넘었노>ㅠㅠ

 

잘자고 ㅋㅋ 내일 또 열심히 티스토리 하자!!

 

나영 잘자~^^*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728x90
반응형

'추억이되는것 > 나영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만든것 _ 포크아트  (0) 2015.01.28
내가 만듯것_클레이작품  (0) 2015.01.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