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영이의리뷰/꾸밈 정보

동대구 미용실 오무선뷰티살롱 애쉬그레이 복구 염색

by 아리나영 2022. 8. 25.
728x90
반응형

 

동대구 미용실

오무선뷰티살롱

애쉬그레이로 복구염색 했다

네이버 예약으로 배현진 원장님께 시술 받음.

신세계백화점에서

동대구 고속버스 터미널로 나가는 방면

4층에 위치 해 있는

동대구 미용실

누구나 쉽게 찾을 수 있고

접근성이 좋아서

고속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나

신세계백화점에 온 손님들도

많이 찾아 온다고 한다.

한번 다녀가는 손님들이지만

이곳의 헤어디자이너 쌤들의

실력은 믿을만하다

올해의 트렌디 스타일

나도 저런 짧은 머리 도전 해 보고 싶다...

여름 지나면 한번 변신 해 볼까나?!!

고민 좀 해봐야겠다.

퍼스널 컬러 추천 받았다

머리 자를 시간도 없고

염색 할 시간도 없었다.

애들 방학이라 시간이 더 없는건 사실,,

엄마들이 방학이 싫다는 말

내가 엄마가 되고 나서야 이제는 공감이 간다

나 역시 방학이 싫다 ㅎㅎㅎㅎ

암튼 여기 왔으니깐

예쁘게 머리하고 집에 가야지_♥

입구에 들어서니

바로 한눈에 보여지는

케라스타즈 제품과

아베다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게 전시 되어 있었다

사용하는 제품이 있다면

제품만 사가지고 가도 되게

입구쪽에 진열 해 놓은 것 같다.

여기 제품들 다 알아주는 제품들이고

케라스타즈 제품은 나도 써 봤는데,,

좋다♥

동대구 미용실

오무선뷰티살롱 인테리어

한눈에 살펴보기

동영상을 찍고 싶었지만,

손님들이 많은 관계로 못 찍고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 왔다.

전반적으로 매장이 아주 넓은 편이고

의자와 의자 사이 간격도 넓다.

청결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다.

딱 들어와서 이 샵의 느낀점은

넓고 깨끗하고 친절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고급스러움까지 느껴졌다

시술 받는 내내 편안하게 받을 수 있었고

불편하다는 느낌은 전혀 받을 수 없을만큼

시술이나 모든 면에서 안정감 있었다

퍼스널컬러 추천 해줄만큼

자체적으로 교육도 진행하고 있어서

추천 받은 컬러로 염색 하는거 믿고 맡겨도 된다.

원래 나는 레드 계열의 색이 안 어울리는데,

오무선뷰티살롱 배현진 원장님께서도

나에게 맞는 컬러로 추천 해 줘서

바로 오케이 했다!!

전문가가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추천 해 줬는데, 당연히 오케이지~~^^

원래 할려는 색도 애쉬느낌 나는 컬러로 하고 싶었는데

내 마음을 너무 잘아는 것 같은,,

나에게 맞는 퍼스널컬러로 진행 !!

기존에 머리길이가 너무 길어서

머리 감기도 불편하고

관리 하기도 불편했는데

조금 정리 하고

나중에 염색 후 다시 정리 하기로 했다

염색전

내머리 길이와 상태

탈색 했는 머리치고는 심하게 상한 편은 아니지만,

여름에 햇볓을 많이 받아 손상은 좀 되었다고 해서

컬러 체인지 후에 머릿결 복구를 들어가기로 했다

얼굴이 작은편이라 머리가 너무 길어도

보기 싫다고, 오히려 독이 될 수도 있다는 말에,,

머리 너무 기니깐 진짜 별로였는데ㅋㅋ

잘됐다 싶었다. ^^

시술 전 두피 케어부터 시작!!

2시 예약이라 부랴부랴 오니깐

두피에 열이 많아서 두피 부터 진정 케어 부터 하고 시작 했다.

내 머리색깔과 머릿결 상태를 보고 이야기도 해주셨다.

두피에 열이 많이 나면 나중에 탈모 올 수 있으니

지속적으로 열이 나면 관리도 좀 해줘야 된다고 했다.

동대구 미용실

애쉬그레이

염색제 자체도 모발의 PH밸러스를 맞춰주고

데미지를 최소화 하는 컬러라인

탈색이랑 염색이 반복되서 건조한 모발에

윤기와 유지력을 높여줄 수 있는 라인이었고

복구케어로 유연하고 부드러운 손질이 가능하게 해주셨다

상담 - 두피보호제 - 염색 -

샴푸- 고농축 케라틴도포 -

케라틴 흡수를 위한 프레스 작업

마무리 케어

전체 시술은 이렇게 진행 되었다.

염색 후 기다리는 동안

차 한잔 하라며 메뉴판을 갖다 주셨다.

 

나는 아이스 율무로 ㅎㅎㅎㅎ

쑥라떼도 좋아함 ^^

이게 바로 복구케어 제품

고농축 케라틴이라고 했던 것 같다.

이걸 믹스해서 내 머릿결에 도포 하면서

케라틴 흡수를 위해 프레스 작업을 해주면

머릿결 속으로 스며 들어서

하루 이틀 머리 감으면

사라지는게 아니라

머릿결 속에 침투 되어 있어서

한동안은 부드럽고 매끈한 머릿결을 유지 할 수 있다고 했다

어떤건가 싶어서

동영상 찍어 달라 했는데

이렇게 보니 신기하네 신기해~

이런 작업을 통해서

나는 한결 부드러워진 머릿결이 되었다

안했으면 어쩔뻔!!ㅋㅋㅋ

복구염색 하길 참 잘했다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