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형제 Story♥/태양이 일상

두돌촬영 - 베이비유에서 태양이 두돌

by 아리나영 2015. 1. 28.
728x90
반응형

태양이는 워낙 사진 찍는 걸 별로안좋아해서

하지만 두돌기념으로 

베이비유 대구점에서  촬영했다.


역시나 백,돌 때와같이 무표정 

그리고 3번인가 4번만에 끝!!


알고는 있었지만

그래도 태양이 니 너무한거 아니가?

머리카락도 없는기 모자는 왜 안쓰노!?ㅋㅋ







이건 콜라씬!!

마지막으로 찍은건데

대박쳤다~

잘 웃지도 않고 모자도 안쓰는데

막날이라서 지도 아는지,,

모자도 쓰고 ㅋㅋ 웃기까지했다!!


세돌 촬영 ㅋㅋ 과연 찍을수 있을까?!ㅋㅋ









이건 달과별씬!!


신생아부터 두돌까지 찍을 수 있는 컨셉인데,,

요거요거 ㅋㅋ 넘 귀엽고 상콤하게 잘나왔다!!ㅋㅋ

이때도 그나마 컨디션이 조금 좋아서 그런지 표정이 살짝 다양하게 나온듯!!ㅋ









이건 두돌 스타트하고 바로 찍은 컨셉

피아니스트 컨셉!!

이때 진짜 모자도 안쓰고, 저거 손수건도 목에 안할라케서

엄청 애먹었던 컨셉!

그래서 사진도 다 ~ 저렇다!

모자 안써서 NG NG,,ㅋㅋ

그래도 머 태양이는 지 나름대로 무표정이 매력적이긴 하다!!

히히히히~~~ 엄마눈엔 니가 뭘하든 이뻐보인다.

게안타~~








이건 형아랑 같이,,

역시 태양이 니는 형아가 있어야 빛이 나는구나!!

이것도 조금찍다가 그담번에가서 촬영 마무리한 형제컨셉

터키쉬블루

요건 전지점 다 있지 않고,

있는곳만 있다는요

그래도 대구점은 컨셉이 엄청 많아요~

옛날 컨셉도 많고

특히 베이비유 사진은 몇년이 지나도 다 이쁜것같아요

전혀 촌스럽지 않다는요~~


이래서 엄마가 베이비유를 엄청 사랑하는 이유지!!

컨셉도 엄청 다양하고 소품도 이쁘고

특히 사진이 젤 이쁨!!♥







이건 가을꽃씬~~~~~

뉴컨셉이었는데

태양이가 그래도 나름 잘해줘서,

이날도 ㅋㅋ 모자를 잘써줘서,

이날이 바로 ㅋㅋ 콜라씬찍은 날이었어요!

이거 먼저 찍고 막판에 콜라씬 찍었는데

콜라씬 금세 찍어서 제가 좀 놀랬어요~~


무튼..이렇게 태양이 두돌 앨범이 탄생했답니다!


앞으로는 일상 사진도 보여드릴께용!!


베이비유 대구점~~~

아주아주 좋아요!!

넓고 , 친절하고 , 컨셉도 많고

베이비유에서 우리태양이 촬영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너무 행복한것 같아요 ★



태양아 , 요즘 사진 찍는거 좋아하 하던데,,

세돌 Go Go 해볼까나??1ㅋㅋ



여행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