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는,,,/육아 ETC

어린이집 발표회 부케만들기

by 아리나영 2015. 1. 29.
728x90
반응형

2015.1.30금요일 오후 6시 30분

태경,태양 어린이집에서 발표회가 열리는 날..


그래서 부랴부랴 부케를 만들었다.


저번주부터 만들어야지 카다가 이날까지 왔다

하는거 없이 바빠가....

발등에 불떨어져서 만들었음!!


작년에 만든것도 있는데

그냥 다시 만들기로 했다





조화는 칠성시장 꽃백화점에서 샀고

초콜렛은 칠성시장 도매상에서 샀다!ㅋ


그리고 나머지 부케재료들은 "등터진고래"에서 샀다.

포장지도 저렇게 컷팅된거 팔길래,

그거 사다가 고무줄끼아서 대충 만들어놨다!!



작년엔 과정샷도 다 찍었는데

올해는 그냥 완성본 사진만 있다..

피곤하고 그래서 사진 생각도 없이

그냥 막 만들었네요~








이건 태형제들 담임 선생님꺼~

아~~~ 정말 어제 피곤해서 눈이 막 따갑고 

그랬는데 만든다고 엄청 눈이 피로했어요..ㅠㅠ


일단 선생님껀 이렇게 완성!!


저도 이런거 만들어서 누가 주는 사람 없나요?!

저도 좀 가지고 싶은데 말이죠,,,^^


태경이,태양이한테 만드는걸 가르켜 줄까봐요

그래서 ㅋㅋ 

무슨날만 되면 만들어서 달라고 칼까봐요!!


호호






이건 우리 두 왕자님꺼~

태경이,태양이꺼~~~

이건 당연히 꽃도  부케색깔도 다다 같은색!

하나라도 틀리면 싸움나니깐,,


무조건 똑같이 만들어야함!!






이건 세워서 찍어봤어요~

이렇게 새울 수 도 있답니다

작년과는 다르게 봉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이거 만들고 작년꺼 보니 왜이렇게 촌스럽고 안이쁜지,,,

이번껀 조화부터 비싼걸 써서 카는지

완전 고급스럽고 이쁜데요!

저도 마음에 들어요~


사실 초콜렛하고 조화배열하기가 좀 힘들었어요~

어떡해 하면 보기에도 이쁘고 자연스럽게 잘 어울릴까?

이리해보고 저리해보고 ㅋㅋ

그거한다고 시간이 좀 많이 걸렸네요!!ㅋ


이뻐용 ~~~

그쵸?!ㅋ





총5개를 만들었거든요`

근데 한개는 ㅋㅋ 저 뒤에있고

그냥 4개만 찍었어요!!ㅋㅋ


선생님들꺼도 이쁘고 

우리 태형제들 꺼도 좀 이쁘네용^^


이렇게 태형제들 재롱잔치 부케 완성!!

초콜렛부케 완성

페레로로쉐부케 완성 ♥


좋은하루


혹시나 엄마들 이거 만들고 싶으시다면

사는거 별로 안 이쁘잖아요!

직접 만들어서 주시면 더더 애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도전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도전해볼만도 하답니다_


인터넷에 만드는 방법은 엄청 널렸더라구요!!

그러니 ㅋ 한번 시도해보는것도 좋아요!!

전 도전해 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어요!


태형제 내일 발표회

무사히 잘 해줬으면 좋겠네요!!


엄마가 요거 들고 얼른 갈께~~~~

내일봐~~~★

하트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