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형제 Story♥/태경이 일상

베이비유 천일사진

by 아리나영 2015. 1. 27.
728x90
반응형

 

 

베이비유 대구점에서 촬영한

태경이 천일기념 사진!!

 

이때 막 요 컨셉이 신상으로 나와서

많이는 아니고 2컨셉 정도 찍어줬다

태양이는 신생아부터 촬영했지만

태경이는 이때가 두번째 촬영 이었다.

 

태경이는 사진찍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2컨셉도 즐기면서 촬영 할 수 있었다.

1 : 모던방

2 : 인디언텐트

 

 

 

 

 

 

 

이런 부분컷 정말 마음에 든다!!ㅋ

이때는 손도 정말 아기손 같은데,,,

지금 보면 엄청 큰듯!!

 

애들 크는거 보면 정말 잘~ 크는거 같다!

그리고 빨리 폭풍성장 하는거 같아서

아쉽기도 하다~

 

 

 

 

 

 

 

 

요건 소품이용

이런것도 너무너무 이쁨!

원본이라 팔에 대일밴드도 보이고 하지만

이런 사진 넘 좋다~~~

코디도 깔끔하고 말이지 ^^

 

 

 

 

 

저 통안에 과자 넣어놨는데,

ㅎㅎㅎ 저거 꺼낸다고 정신없다!

남자아이라고 꼭 밴드 하지 말란법 있나?

헤어밴드 끼고 있으니 왜이렇게 귀여움!!ㅋㅋ

 

 

 

 

 

이건 쿠션에 스티커 붙여놓은거

뗄려고 하는 모습!!ㅋㅋ

이런 모습까지도 엄마는 널 사랑해!!^^

 

이렇게 보니 ㅈㅣ금에 비하면 완전 아기지만

이때도 태경인 넘 멋진아들이었다!!!

 

사랑해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