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형제 Story♥/태경이 일상

태경이 네돌기념 주니어사진 - 베이비유

by 아리나영 2015. 2. 13.
728x90
반응형

네돌기념/주니어사진/베이비유




벌써 네돌을 맞이한 태경이!!

시간 참 빠르다

대구점에서 계속 촬영하다가

대전점 이쁘다고 하길래

한번 가봤다.

ㅎㅎㅎㅎ 원정촬영은 항상 힘들긴 하다..


그래도 결과물이 좋다면,

언제든지 원정 가고싶다!!







이건 대전베이비유에만 있는 

우크렐라 씬~~~

태경인 뭐를 써도 잘어울리는 구나!








이것도 같은 컨셉인데,,

다양하게 사진이 나와서 이뿌다!!

가을에 가서 찍었는데 가을느낌도 물씬나고,,

자연스럽게 잘나왔구나!!!








이것도 대전점에만 있는 트리씬!!

겨울을 겨냥한건 아니지만

찍고보니 우리아들 대박 멋지게 나왔음!!


이것도 대전점에만 있다는 사실!!

트리도 특이하고

태경이도 즐기면서 찍어서 더더 이쁜 컨셉이었다.











그러고 보니 태경이 네돌 앨범은 

대전점에만 있는 컨셉으로 촬영을 했구나

네돌 앨범 다~~~

대전점에만 있는거구나!!!


엄마가 컨셉도 잘골랐어 아주~~

태경이 니는 고마워해라~

이런 엄마둬서,,,^-^








이건 태양이 데리고 두번째 갔을때

한컨셉 빼고 형제씬으로 돌려서 찍은컷!

이것도 대전 베이비유 입구에 있는 벽면인데

여기서 사진을 찍어도 넘 이쁘게 나오는것 같아.

베이비유의 특색을 살리면서 

코디도 깔끔하고, 태경이랑 태양이는 놀면서 촬영 할 수 있어서

한층더 자연스러움이 뭍어나는 형제씬!


내년에도 어디서 찍을 지 모르겠지만

형제씬 또 찍자!!


그때도 지금처럼 이쁘게 찍어줄꺼지??^^;







마지막은 가족사진!!

태경이 앨범에도 한컷

태양이 앨범에도 한컷

꼭 들어가는 형제씬과 가족씬~



대전점 특유의 가족사진은 정말 따뜻하고 독특한것 같다.

다시봐도 넘 이쁘다.

가족사진은 액자도 하나했다

집에 걸어놓을려고,,,

다른 가족사진보다 더 따뜻하고 분위기 있게 나와서

하나했지!!

얼른 액자 받아서 집에 걸고 싶다.



태경인 언제나 촬영을 잘해줘서

엄마가 생일선물로 촬영해주고 싶은데

태양이는 그 반도,,,ㅠㅠ

부디 태양이도 태경이형아처럼 촬영 좀 잘해줬음 좋겠다!!


무튼 무튼

이렇게 태경이 네돌 주니어앨범은 대전베이비유서 촬영을 마쳤다.


흐흐흐흐


다시봐도 넘 이쁜 주니어앨범

다섯돌은 울산점 베이비유 갈까나?ㅎㅎㅎ


태경이 잘해줄수 있나?ㅋㅋ

한번 도전해보까나?!ㅋ




우리 아들 태경이 초등학교 입학때까지

1년에 한번씩 꼭 찍어줄께

태경이는 촬영만 임해주면 된다~ 알겠나?!ㅋ


HAAA



728x90
반응형

'태형제 Story♥ > 태경이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이비유 천일사진  (0) 2015.01.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