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는,,,/육아관련리뷰

엄마표 페레로로쉐 부케 만들기!!

by 아리나영 2015. 2. 2.
728x90
반응형

2015.1.30일 금요일

태형제의 재롱잔치가 있던 날


그래서 엄마인 나는 부케를 만들었다.

살려고 했는데

사는건 이쁘지 않아서 직접 만들기로 했다.


작년에도 만들어봐서

이번엔 좀 더 쉽게 만들었지만

갯수는 더 많다.


이젠 태양이까지 그리고 선생님3분까지~


총5개 만들어야 했다.


혹시 재롱잔치 부케 준비하시는 분들있음

만들어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요


사는것보다 멋도 보기에도 좋아요!!

그리고 엄마의 정성이 들어가서 더 이쁘고요^^


일단 오늘은 제작과정이 아닌

제가 만든거 보여드려요!!






이건 선생님꺼 ~

페레로로쉐 5개짜리 4봉지 샀는데 9600원 정도로 구입


조화,초콜렛 : 칠성시장

꽃다발 부케 : 등터진고래


조화가 초콜렛보다 더 비쌈!ㅋ

그래도 이쁘면 된걸로,,



저걸 가지고 그냥 초콜렛 포장하고 

부케안에 조화랑 잘 어울려지게 해서 넣으면 되요!








이렇게 선생님들 부케가 완성!!

이거 만들기전부터 눈이 조금 아팠는데,

피곤했는데,,

다 만들어야 해서 쉬지도 못하고 쭉~ 다 만들었어요!!


선생님꺼는 조화색깔만 다르게 해서 만들었어요!

똑같으면 좋지만.ㅋㅋ 그래도 좀 다양하게 만들면 

더 이쁠것 같아서^^;;

히히히히~

이거 받고 좀 좋아해주셨음 좋겠네요!

애들 가르킨다고 고생하셨는데

이거 받으시고 스트레스 쏵~ 풀리셨음 좋겠네요!







이건 우리 두형제 부케~

태경이,태양이꺼~

대신 조화꽃이랑 완전 다 똑같이 만들었어요!!

하나라도 다르면 싸우니깐,,


무조건 똑같이,,완전 똑같이~~~







이건 세워서 찍은 모습

이렇게 세울수도 있다는,,,,

이건 쓰고 잘 놔뒀다가 내년에 재탕!!

작년꺼 쓸려고 했는데

안이뻐서 그리고 ㅠㅠ 더럽기도하고

이건 조심히 잘 놔둬야겠어요!!


내년에 일단 쓸껀데,

혹시 내년에 더 이쁜거 나옴 또 만들지도 모른다며,,ㅋ






총5개 다 만들었답니다.한개는 저 구석에,,,ㅋㅋ

만들고 나니 새벽1시...

아...엄청 피곤하네요..ㅠㅠ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더 이쁜데요!



태형제들 부케 완성

초콜렛부케 완성

페레레로쉐 부케 완성

엄마표 부케 ~


무튼 만들기 좋아하시는 엄마라면,,

하나 만드시는것도 좋을듯요!!


한번 도전이요!!


만드는 방법은 검색하면 아주 자세하게 다 나오실꺼예요!!



태형제 발표회 아주 아주 잘했답니다.

선생님도 좋아하셨고

태형제도 아주 좋아했어요!!



사랑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