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는,,,/육아관련리뷰

5세 장난감 추천 - 파워레인져 다이노포스 무전기

by 아리나영 2015. 1. 29.
728x90
반응형

요염


얼마전에 태경이한테 이거 보여줬다가

결국 사주게 된 케이스....


원래는 안사줄려고 했는데

하도 무전기타령을해서 사줬다.

웃긴건,,,ㅋㅋㅋ

알지도 못하면서 이거 사달라고 칸다.

머에 쓰는건지도 모르면서,,ㅋ



살려고보니 가격은 착한데 

평이 그렇게 좋지않다!!

지지직 거리는게 심하고 

잘 안된다는 평...


일단 싸니깐 구입했다.

지마켓에서 바로 주문

배송도 LTE급 배송!!





다행히 토요일도착!!

그리고 더 다행인건 태형제 낮잠시간에 와서

택배아저씨에게 받아서 얼른 감췄다~


사진부터 후딱 찍고 ~~

고고!!


이건 앞모습!!

다이노포스가 먼지,,

나...참!!

태경이도 이렇게 물들지 몰랐다며,

그래도 다행인건 로보트 사내라고 카지 않는다는거,,

그렇게 구하기도 어렵다는 그 로보트

그냥 감사하게 생각할께~~





뒷모습!!

뒤에는 이렇게 상품구성품과

간단한 사용설명서

그리고 주의사항 등등

간단하게 적혀있어요!


참고해야할껀

건전지가 안들어있어요

그리고 AA사이즈가 아니라 9V라는 네모난 건전지가 들어간답니다.

이게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별도 구매네요...-_-


얼음2



잇다가 삼촌 퇴근하고 올때 2개 사오라고 해야겠어요

마트에 가면 파니깐 너무 걱정안하셔도 되요!!






이제 상품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사용설명서 1개

무전기 2개

슈팅기 2개 /날리는 알 4개

이렇게 들어있구요~

가격은 할인받아서 15000원대

근데 배송비가 2500원 붙어서

17000원 조금 안되게 주고 샀어요~^-^

최저가 찾아서 사시면 저렴하게 사실 수 있어요!!







무전기 한개를 꺼내서 사진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후기에 보니깐 잘안된다고 하시는 분도 많고

새상품인데 새상품 같지 않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던데

무전기가 이정도면 머 양호한거 같아요


제 생각엔 딱 그 가격만큼인것 같아요

그렇다고 나쁜것도 아니예요~^^

전 보통,, 전 사줄만 하다고 생각해요!


사용연령은 7세라도 되어있지만

우리아들 5세인데 아주 잘 활용하고 있어요!

잘 가지고 놀고 무전도 칠줄알고,,ㅋㅋ

7세들은 아주 잘 가지고 놀꺼 같아요!!






태경이부터 인증샷!!!

낮잠자고 일어나서 보여주니깐 완전 좋아하더라구요!

사실 토요일 아침 내내 언제 오냐고 난리 난리 쳤거든요!

슈팅기도 완전 마음에 들어 하더라구요~

저거 손목에 끼고 ㅋㅋ 완전 계속 날리고,ㅋㅋ






태양이도 ㅋㅋ 한컷!!

거꾸로 들어도 좋은가봐요~~

형아가 좋아하니 지도 덩달아서 좋아하고

형아가 하니깐 지도 덩달아 따라하고 그러네요!!ㅋ


ㅋㅋㅋ 사용할줄도 모르면서

태양이 니옷!!ㅋㅋ 코코아 먹고 흘려가 더러워죽겠다!ㅋ

잇다가 목욕한판 하자~





너거둘이 설정샷찍나!?ㅋ

어떻게 사진이 이렇게 찍혔지!!ㅋ

내가 어떻게 찍었길래,, 이런사진이 나온거지?ㅋ

무튼 ㅋㅋ 이러고 완전 잘가지고 놀았다는...ㅋㅋ


총평 

사람들이 지지직 거린다고 한건

그건 말을 안하면 지지직 거리고요

말을 하면 지지직 거리는게 없어요!!

서로 통신을 주고 받으니 지지직 거리는게 없더라구요!!


그리고 전 가격대비 아주 유용한것 같아요.

이정도 가격에 애들이 이만큼 가지고 놀면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엄마랑 아빠한테도 유용할듯요

무전기하나는 큰방에 하나는 거실에

그래서 신랑한테 머 시킬꺼 있음 무전쳐서 가지고 오라고 

그렇게 말해도 될것 같아요!1!

푸하하하하하


오키


상대방 목소리도 듣고

무전기로 말도 하고 아주 둘이서 잼있게  놀 수 있는 것 같아요

거리가 5m까지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좋은듯요

거리 확인은 아직 못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일단 전 좋아요!!

만족해요!!


저도 한번 써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말도 잘들리고 ,

사용감도 괜찮았어요!!


혹시 이거 사줄려고 생각하시는 분들

한번 사줘보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아주 생활에 유용하게 쓰일듯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