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영이의리뷰/정보나눔

홈스타일링 데코팝 히비스커스 토코투칸 벽장식 굿

by 아리나영 2022. 11. 23.
728x90
반응형

벽장식 홈스타일링

데코팝 히비스커스, 토코투칸

손쉽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히비스커스/토코투칸

2종류 구매

하나는 내 방에

하나는 아이들 방이나 문 앞에 걸어 두려고

가을이고 하니깐 크게 비싸게는 아니지만

소소하게 집 꾸미기 하려고 이 두 가지를 선택했다

나의 공간을 화려하게 만들어줄 데코팝

밋밋한 벽을 마법처럼 바꿔주는 신기한 제품

벽걸이 인테리어

두 가지 중에 히비스커스

꽃을 먼저 만들고 싶어서 제품을 오픈했는데

설명서가 없어서 당황했다.

그래서 제품 안에 있는지 다시 살펴보려고

뚜껑을 열고 박스케이스를 들여다봤더니

따로 설명서가 들어 있지 않고

케이스 안쪽 면에 인쇄되어 있었다.

바로 펼쳐서 설명서를 한번 눈으로 읽어보고

만들기 시작할 준비를 했다

초간단 가을인테리어

벽장식 홈스타일링 집 꾸미기

데코팝 히비스커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겠다

3장이 들어 있는 게

설명서를 보면서 순서대로 끼워 넣기만 하면

끝나기 때문에 아이와 함께 만들어도

참 좋을 것 같다 ^^

아이들도 손쉽게 금방 완성되니깐

너무 좋아할 것 같다

 

 

 

 

정말 리얼하게 완성되어서

만들고도 놀랬다

신기하게 볼수록 내가 만들었다는 게 믿기지 않음.

나는 그냥 번호대로 끼우기만 했을 뿐인데

예쁜 히비스커스 꽃이 되었다.

데코팝 제품들이 대부분

유니크한 그래픽과 화려하고

아름다워서 방안에 자연의 생기를

불어 넣어줄 것 같은 느낌이다!!

벽장식 홈스타일링으로 최고~乃

열대 아프리카의 히비스커스

꽃말은 새로운 사랑, 정열과 열정을 상징한다

그냥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 ^^

요렇게 내 방 입구에 걸어두니까 좋네 >.<

간단하지만 작은 변화를 주니깐

집 안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

보는 것만으로도

향기가 날 것 같은 그런 느낌이다

확실히 평면적인 장식이 아니라서

입체적 구조로 디자인되어 더 생동감이 넘치는 것 같다.

토코투칸 이것도 한번 만들어 보기로 했다

설명서 왼쪽 하단에 있는 QR 찍으면

만드는 방법을 자세하게 영상으로 볼 수 있으니

이걸 봐도 잘 모르겠다 싶으면 영상으로 보면서 만들자

아까 히비스커스 보다 더 간단하게 되어 있지만

1번 2번 3번이 조금 이해가 안 됐다.

바로 이 부분인데,

이게 1/2/3 다 끼운 모습이다

처음에는 1번과 3번을 수평으로 끼우라는 소린 줄 알고

그렇게 했다가 아닌 것 같아서 다시 빼고

1번과 2번을 먼저 끼우고 그 사이에

3번을 수평으로 끼워줘야 제대로 만든 거다

잘 모르겠으면 사진처럼 이렇게 끼우면 된다.

내 같은 사람이 있을 것 같아서

참고하라고 찍었다.

요렇게 끼우면 제대로 잘 끼운 겁니다!!

벽장식 홈스타일링 데코팝 토코투칸

아마존의 보석이라고 불리는 새

실제로 살아있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금방이라도 날아갈 듯한 느낌

이것 역시 평면 느낌이 아니라

입체적 구조라 자연의 깊이를 담아 만들었다

뜯고 순서대로 끼우면 완성

우드락과 종이로 제작된 제품으로

구멍에 끼우고 홈을 결합하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별도의 도구가 필요 없어 너무 편리하면서 즐겁게 만들 수 있는 제품

벽장식으로 샀지만

애들이 자기들 방문에 걸어 두 자고 해서

방문에 이렇게 걸어 뒀다.

앞에서 만든 히비스커스와 토코투칸

벽에 나란히 붙여서

집안 분위기 살짝 바꿔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