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영이의리뷰/정보나눔

광주풍경, 관광상품으로 괜찮은 스티커컬러링북

by 아리나영 2022. 11. 19.
728x90
반응형

스티커컬러링북 광주풍경

관광상품으로도 괜찮은 것 같다.

책추천이나 책선물로도 좋은 그런 제품이다

 

이번에 신상으로 나온

New 제품

스티커컬러링북 광주풍경

광주에서 유명하다는 장소만

모아서 만들었다

사실 광주에 대해서 잘 모르는데

이걸 보면서 이런곳들이 있구나

이런곳들이 유명하구나 등을 알 수 있게 되었다

문방도 스티커 붙이는것도 들어 있었다

은근 시간 가는줄 모르고 집콕놀이 할 수 있어서

우리집 태형제도 나도 가끔 하는편인데

하다보면 중독성이 강해서 계속 완성 하고 싶어진다

스티커컬러링북광주풍경

쉽고 잼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내가 마음에 드는 작품을 선택한다

스티커를 찾아서

작품을 완성 시키고 나면

뿌듯하면서 성취감까지 굿乃

DNA디자인스튜디오에서

신상으로 새로나온 베스트셀러 제품

발행날짜를 보니깐 22년 10월1일이다

아직 한달도 안된 따끈한 신상 책!!

이번에는 광주로 나왔지만

다음에는 어디 지역 풍경이 나올지

너무 궁금하다.

내가 사는 대구풍경도

언젠가는 나왔으면 좋겠고

지역별로 시리즈별로 나오면

참 좋을 것 같다.

소장욕구 or 소장가치 급 상승 하겠지,

나는 우리나라 지역별로 나오면

꼭 사서 모아놓고 싶다

 

제일 먼저 어떤 풍경이 있는지

찾아 보다가 벚꽃풍경이

내 눈에 확 들어와서

처음 작품은 벚꽃 풍경인 운천저수지를 선택

그 다음은 가을이니깐 낙엽이 있는 지산유원지를 선택

한 작품 완성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기 때문에

마음만 먹으면 하루만에

스티커컬러링북광주풍경 1권을 다 완성 할 수도 있다

온화하고 정겨운 광주의 풍경

낭만과 아름다운 풍경이 가득한 광주를

책 한권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이 지역의 명소를 알고 싶다면

이걸로 접해도 되겠다

좀 더 쉽게 접할 수 있는 느낌

몰랐던 곳들도 알 수 있고

직접 가보고 싶다는 생각도 들었다

 

 

일상에 지친 워킹맘, 직장인 등등

힐링이 필요한 순간 집에서 쉽게 힐링을 할 수 있다

어디서든 꺼내서 붙이기만 하면 힐링이 된다

시간 장소 구애 받지 않고

힘들게 완성해야 된다는 생각 조차 할 수 없는

붙이다보면 완성이 되는 만들기키트

집에서할수있는 취미 집중력 UP !!

아이와 함께 하면 더 좋은 취미

 

다채로운 색감의 아트웍

건축물과 자연 풍경을 함께 담아낸 작품

한개의 작품 완성하는데 시간도 많이 안걸림.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어서

또 하나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DNA디자인 스티커컬러링북광주풍경

어떻게 이렇게 제대로 된 작품이 완성되는지

하면서도 신기했다

그냥 붙이기만 했는데

이렇게 예쁜 작품이 탄생했다

다이소가서 액자 하나 사와서

크기에 맞게 잘라서 넣었더니

하나의 작품이 탄생했다

다음에 액자 하나 더 사서

내 방에도 이렇게 걸어둬야지

아무렇게나 툭 걸어나도 인테리어 느낌은 제대로 난다

조만간 가을 느낌으로 바꿔서 다시 걸어놔야지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