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영이의리뷰/맛있는 정보

대구 텍사스 바베큐 팔공산 모닥, 분위기 좋은 식당

by 아리나영 2023. 4. 21.
728x90
반응형

대구 텍사스 바베큐

팔공산 모닥 분위기 좋은 식당 

퀄리티와 양으로 승부한다

 

팔공산 식당많고 카페 많은

그쪽 길로 쭉 오다보면 에쓰오일 바로 맞은편에 위치

20대 정도 주차 가능한

전용 주차장

대구 텍사스 바베큐

팔공산 모닥 입구는 이곳!!

처음에 주차를 하고

어디가 입구인지 몰라서

들어왔던 쪽으로 다시 나오니깐

바로 출입문이 보였다

영업시간 : 11시 ~ 21시

브레이크 타임 : 15시 ~ 16시30분

라스트 오더 : 20시

매주 월,화 휴무

야외 공간

이렇게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포토존 처럼 사진 찍기에도 너무 좋았다

조금씩 완성 되어 가고 있는데

나중에는 이곳에서

마시멜로우, 고구마 등을

구워 먹을 수 있게

야외 캠프파이어 공간을 만들어 놨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 팔공산 핫플

대구 근교 나들이 삼아 이곳에 와서

맛있는 음식 먹고 가면 참 좋겠다

아이들도 어른도 다 좋아할만한 곳_乃

또 야외 테라스를 이용하는 손님들은

반려견, 반려동물 동반 해서 같이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참나무 장작과 특수 제작한 훈연기로

직접 만들어내는 정성 가득한 오리지널 바베큐를

팔공산 모닥에서 맛볼수 있다.

훈연기가 한대만 있는게 아니고

안쪽에도 한대가 더 있다

지금은 총 2대로 돌아가고 있지만

좀 있으면 동대구점에서 가지고 오면

총 3대로 운영 하게 된다

숙성도 직접 이곳에서 하고 있고

참나무 수분 컨트롤도 참 중요한데

그것 마저도 모닥에서 다 하고 있어서

텍사스바베큐의 맛과 퀄리티는 절대 빠지지 않는곳이다

 

 

 

브런치 메뉴( 10시30분~ 15시)

바베큐 메뉴 중

먹고 싶은거 골라서 주문하면 된다

우리는 2인 텍사스 플래터 주문

지금은 오픈기간이라

한테이블당 봉골레 파스타 한그릇이 따라 온다

(언제까지 제공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봉골레 파스타 서비스가 사라질수도 있으니 참고,,)

음료 종류도 되게 많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나는 골든 메달 음료 2잔 같이 주문 했다

계산할때 보니깐

캔디와 과자류 준비되어 있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사탕_♥

 

텍사스 감성 인테리어

내부, 외부 모두

미국 남부 여행을 온 것 같은

분위기와 감성으로 만들었다

어디에 있든 모든곳이 다 포토존!!

청결, 위생!

무조건 철저히

완전 오픈 주방

내부가 훤히 보이기 때문에

믿고 음식을 먹을 수 있다

토마토 비프 스튜 & 토스트

그냥 빵을 찍어 스튜에 찍어 먹어도 좋지만

내가 주문한 텍사스 플래터에 있는

바베큐와 같이 곁들여 먹어도 맛있다~ ^^

음식은 원래 가지러 가야 하는데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도착해서 그런지

직접 가져다 주셨다

비쥬얼 장난 아님~ ♥

소스 올라가있는 고기가 폴드포크

중간에 있는게 그릴드 버팔로 윙

끝에 있는게 브리스킷 (차돌양지)

소스3종, 샐러드,콜슬로우, 감자튀김,

피코 데 가요, 또띠아

가격대비 퀄리티와 양이 압도적이다

이래 보여도 먹으면 둘이서 먹으면 배부르다

브리스킷과 폴드 포크중에서

소고기 브리스킷을 먼저 먹고

그 다음 폴드 포크

버팔로 윙은 제일 나중에 먹는게

제일 이상적이라고~ ^^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순서라고 했다

브리스킷

폴드 포크는 또띠아와 함께 먹으니깐

나는 제일 맛있었다

취향에 맞게 이렇게 저렇게,,

먹는거에 정해진 답은 없으니

내 입맛대로

내가 먹고 싶은대로

만들어 먹으면 그게 정답인거지 뭐~ ^^

봉골레파스타까지 나와서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다

고퀄리티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와 양으로 승부하는

대구 텍사스 바베큐

분위기 좋은 식당 

와인 느낌 내라고 가져다 주신

와인잔에 우리는 골든 메달 쥬스를

따라 마셨는데 와인 느낌 나고 좋았다

센스있는 사장님 덕분에 먹는 내내

기분 좋게 즐겁게 잘 먹고 올 수 있었다

브런치 메뉴에 있는

프렌치 토스트

맛보라고 선뜻 내어 주셔서

배부른데 배터지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乃

후식으로 마쉬멜로우를 주는데

그걸 구워 먹으면 또 맛이 일품이지만,,

배가 불러서 더이상 못먹을 것 같아서

후식은 패쓰 하겠다고 했다

다음에 애들 데리고 가면 꼭

구워먹는 마쉬멜로우까지 먹고 와야지 ~ ★

친절도 친절이지만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고

하나같이 다 마음에 들었던 곳

팔공산 모닥

분위기 좋은 식당으로 

맛있는 텍사스 바베큐 먹을 수 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