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영이의리뷰/맛있는 정보

북구청 술집 낙원 분위기 좋은 고성동 이자카야

by 아리나영 2023. 4. 15.
728x90
반응형

북구청술집

낙원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처음에 가게 이름만 듣고

여기가 어딘가 했는데

맨날 지나가는 포장마차

바로 옆쪽에 위치 해 있어서

금방 쉽게 찾을 수 있었다

그리고 가게 입구 저기 보이는 나무를 보면서

여기 뭐하는곳인가 궁금하기도 했는데

오늘에서야 와보게 되었다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완전 딴세상이다.

이름대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북구청술집 낙원

안쪽과 바깥쪽의 테이블 분위기도 달랐다

원하는 느낌의 테이블이 있는곳으로

편하게 앉으면 된다

평일 이라서 마음대로 앉을 수 있었는데

주말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웨이팅 해야 되는경우도 있다고 했다

 

 

 

내가 제일 먼저 와서 창가쪽에 앉았는데

그 다음에 왔는 언니가

안쪽에 앉자고 해서

테이블 이동을 했다.

이것도 주말에는 힘들겠지만

평일이라 살짝 가능했던 것 같다 ^^

우리도 앉은 자리 옮기기는 싫은데

밝은 조명 있는쪽으로 가고 싶다해서

그쪽으로 옮기게 되었다

 

북구청술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낙원

메뉴판

확인 하고 먹고 싶은거 주문!!

우리는 저녁을 안 먹고 와서

안주빨 세울겸 배부르게 먹기로 했다

오코노미야끼

해물누룽지탕

참소주, 하이네켄(논알콜)

케이준 치킨 샐러드

오픈 주방이라 음식을 만드는걸

눈으로 직접 확인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이자카야 가면 볼 수 있는

홈바 테이블도 있다

커플들은 이곳에 많이 앉아서 먹는것 같다

아님 2명 온 손님들도 이곳을 많이 이용하겠다

술 못먹는 사람 한명 있어가 ㅋㅋ

일부러 논알콜 하나 시켜 줬는데

맥주병이 너무 예뻐서 ㅋㅋ

누룽지탕과 함께 놓고 찍어봤다

따뜻할때 먹으니 매운맛이 많이 났는데

식어서 먹으니 매운맛이 사라진 것 같았다

매콤 한거 좋아하면

나는 이 안주도 추천 하고 싶은데

매운거 못 먹는다면

살짝 피해야 될수도 있겠다는 나의 생각 ^^;

이집의 안주 다 맛있던데,

그 중에서 한개 추천 하라고 하면

가격대비 맛도 양도

다 좋은 오코노미야끼 추천이요~ ^^

처음 와봤지만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사장님도 친절 하셔서 그런지

고성동 자주 오는데

친구들 모임하거나

언니들 만날때 여기 종종 와야겠다

북구청술집 낙원

고성동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마지막에 시킨 이것도

그냥 싸구려 치킨텐더가 아니고

치킨 가라아게로 나와서

조금 놀래긴 했다

샐러드보도 고기가 더 많은 느낌!!

이런곳 너무 좋아~ >.<

어떤곳은 가격대비

안주 퀄리티가 부실한 곳도 많은데

여기는 술 먹으면서 안주빨 세워도 좋을 그런곳이다

저녁 굶고 왔지만 배 든든하게 채우고

술 마셔서 너무 좋았다.

다음에는 안 먹은것 위주로

시켜서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