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영이의리뷰/맛있는 정보

코레와카레 수성범어점, 대구 돈까스도시락 포장

by 아리나영 2022. 11. 21.
728x90
반응형

대구돈까스도시락 포장

코레와카레 수성범어점

카레 싫어하는 사람이 먹어도

맛있다고 인정하는 곳~乃

남부 상가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코레와카레 수성범어점

이쪽으로 많이 지나다니는 편인데

한동안 안 왔더니 생겼는지도 몰랐네 ~

일하면서 점심때 종종 시켜 먹었는데

애들 축구 끝나고 심부름 때문에

이 근처 왔다가

이걸 보고는 바로 포장 주문을 했다

대구돈까스도시락 코레와카레 수성범어점

포장/배달 전문점으로

홀에서 먹을 순 없지만

방문 포장을 하면 10%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깐

맛있는 돈까스와 카레를 조금 더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방문 포장으로 사가지고 가서 먹어도 좋다 _♥

가게 앞에 잠깐 주차 가능하기 때문에

주문을 하고 가게 앞에서 기다렸다.

나는 시간하고 미리 네이버 예약으로 주문을 해 뒀기 때문에

정한 시간에 맞춰 갔더니 음식이 딱 맞게 나왔다.

학생들도 와서는 포장해서 가고

배달 주문도 많고 그랬다 ^^

한 그릇에 담긴 30시간 건강한 카레

한 그릇이 만들어지기까지 걸리는 시간 30시간

이곳은 설탕을 쓰지 않는다

매일 양파 10kg을 볶아서 단맛을 내기 때문에

밧타믹스도 쓰지 않는다고 한다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조리한다

냉동육을 쓰지 않기 대문에

최상급 냉장육을 직접 손질하고

숙성해서 만드는 수제돈까스

 

 

 

태형제 축구 끝나고 배고픈 거 생각해서

1인 1메뉴를 주문했다

1인 만찬세트

안심돈까스 냉모밀 만찬세트

등심돈까스 냉모밀 만찬세트

매콤 치즈야끼 카레우동

이제 이거 들고 집에 가서

바로 먹기만 하면 된다.

이 근처 온 김에 겸사겸사 포장 주문을 했는데

고기만 맨날 먹는 것보단

가끔 돈까스와 카레를

저녁으로 먹기에 딱 좋은 것 같다

축구하고 배고플 태형제를 위해서

샤워하는 동안에 바로 상위에 펼쳐서

나오면 폭풍 흡입하기로 했다.

대구돈까스도시락 포장 코레와카레 수성범어점

바로 펼쳐서 먹기 좋게 포장도 꼼꼼히 잘 되어 있었다

등심돈까스 냉모밀 만찬세트

1인 만찬세트

사진에는 빠졌지만

사진 속에 있는 거와

추가로 새우후라이 1/소세지 1/ 장국/ 깍두기/ 콜라

바쁘게 먹는다고 만찬세트를 제대로 못 찍었,,, ^^;;

매콤 치즈야끼 카레우동

은근 매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무엇보다 치즈가 싸구려 치즈가 아니고

쭉쭉 잘 늘어나는,

금방 해서 가지고 왔지만

시간이 조금 지났는데도

치즈가 잘 늘어나고 맛있었다

대구돈까스도시락 포장

코레와카레 수성범어점에

내가 추천하고 싶은 메뉴다

돈까스와 카레는 두말할 것도 없지만

그 외 나머지 메뉴 중에는 나는 이 메뉴 추천!

매콤하면서도 은근 중독성 강하고

우동 면발도 탱글 하니

우리 가족 모두 맛있게 잘 먹었다_

안심돈까스 냉모밀 만찬세트

카레는 진짜 여기 만한 곳이 없다!

카레 싫어하는 태형제파도 인정했다.

짜장 좋아하는 사람이 먹어도 맛있다는 건

진심이라는 거지 ㅎㅎㅎ

나는 짜장보다는 카레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전부터 종종 시켜 먹어서 알고 있었는데,

처음 먹어본 태형제파도

아, 이집 카레 맛있네 카면서

배부르다면서 계속 폭풍 흡입하더라는~~ ^^;

안심/ 등심 모두 냉동육이 아니라서

정말 부드럽고 식감도 좋았다

돈까스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겠지만

일단 먹어보면 차이를 알 수 있다.

종종 시켜 먹던걸

집에서 포장해서 와서 먹었는데

애들도 배부르게 잘 먹었고

카레 싫어하는 사람도

이 집 카레는 맛있다면서 좋아한

여기만의 비법 카레맛은

먹어봐야 알 수 있다는 사실

아직 한 번도 안 먹어봤다면

한번 먹어보는 거 추천한다_^^

정성 담긴 도시락을 더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다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