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블프때 산 폴로직구

by 아리나영 2015. 1. 26.
728x90
반응형

블프/폴로직구/몰테일



블프때 지른 폴로가 얼마전에 도착했어요!

배대지 몰테일 이용해서, 11월20일에 주문했는데

그때 제가 산 그날 폴로가 물건을 보내주지 않더라구요.ㅠㅠ

저렴하게 사긴 샀는데,

다른분들은 취소하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전 급한게 아니라서 그냥 기다리기로 했어요!!

 

 

??

 

 

제 손에 온날이 12월19일

딱 한달걸렸어요!!

대박입니다.

완전 발배송....

이렇게 느린적은 처음...

아마 물량도 많고 폴로쪽에서 너무 싸게 때려서 ㅋㅋ

일부러 그런것 같기도하고,,

냄세가 납니다 냄세가 ㅎㅎㅎㅎ

그래도 머 받았으니 ㅋㅋ 된거죠!!


이제부터 그럼 폴로 떼샷 들어갑니다!!ㅋ

 

 

 

 

 

큰아들꺼 라운드2, 카라 1

작은아들꺼 라운드2, 카라 1

아빠꺼 라운드2, 카라 1

엄마꺼 라운드 2


총 이렇게 11개 구입해서

가격은 136.09달러


사이즈 참고하세요!!

태경이가 5살 (만4돌지남)  : 5T

태양이가 3살 (만2돌지남) : 3T

아빠 95 ~100 어중간 :  XL

엄마 55반 66 :  L


일단 폴로 긴팔은 어른이 입으면 살짝 팔이 짧을수 있다는 점 ...

참고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아빠,엄마 사이즈는 보이사이즈 입니다!!




노랑,빨강 라운드 티 Long-Sleeved Crewneck Tee (태형제꺼) - : 8.99


노랑,빨강 라운드 티 - Long-Sleeved Crewneck Tee (엄마아빠 라운드티) : 10.79


카키색 카라티 Big Pony Long-Sleeved Polo (태형제꺼) : 17.99


카키색 카라티 Big Pony Long-Sleeved Polo (아빠꺼) : 20.99

 

 

하하

 

 

엄청 많아보이지만

거의 가족티로 입을려고 샀어요!!ㅋ

전 카라티 살려고 했는데,

저한테 잘 어울리지 않아서 ㅋㅋ

그냥 라운드로만 샀네요!

봄,가을에 막 입을려고 샀다는,,,,,^^


 

 

 

 

 

이건 저희가족티를 올려서 사이즈 비교컷입니다.

밤에 급하게 찍어서 화질이 살짝 엔지지만,,,ㅋㅋ

그래도 머 ㅋㅋㅋ 대충 감은 오시겠죠~~~~


2015년 태형제네 가족티를 소개합니다!!!

 

 

굿보이

 

태경이 5T입히니 그렇게 안크더라구요!!

착샷이 있었는데 어디로 사라졌는지 모르겠어서,

못올리고

다음에 입은거 착용샷 올려서 따로 보여드릴께요!!ㅋㅋ



이상 블프때 구입한 폴로직구 떼샷이었습니다!!

색깔이 생각보다 이쁘더라구요!!ㅋ

노란색 라운드티가 사진엔 살짝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더 이쁜 노란색입니다!!


사이즈 참고하시고

폴로직구 다들 성공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