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아마존직구] 태형제 기차식기 셋트

by 아리나영 2015. 1. 26.
728x90
반응형

아마존직구/KidsFunwares Chew Train Place Setting /기차식기셋트

 

홧팅2

 

 

새로운 식구를 소개합니다.

아마존에서 날라온 태형제 식기셋트!!


협찬 : 지후엄마의 제보로 같이 제가 구매했어요!


요거 보자말자 물건이라고 ㅋㅋ 바로 샀지요

근데 아마존 측에서 다른 제품을 보내주고 그래서

한참 걸렸다는요!!!!!


한달이상 걸린듯요


헐~~~~~~~

 

안들려

 

 


그럼 태형제 식기세트

소개해봅니다.


상품 이름 : KidsFunwares Chew Train Place Setting


URL주소 :  http://www.amazon.com/gp/product/B0036ZBOA6/ref=oh_aui_detailpage_o01_s00?ie=UTF8&psc=1

 

 

가격이 조금 오른것 같기도 하고 내린것 같기도 하고

제가 살때보다 지금 쫌 가격이 올랐군요!!!


그래도 저는 태경,태양,지후꺼 같이 사서 괜찮았음요


혹시 사실분들있음 모아서 한꺼번에 주문하세요!!


태형제들이 관심을 가져주기를~~~~~~

이제 상세샷 들어가겠습니다!!


 

 

 

 

 


CHEW-CHEW TRAIN


KEEP YOUR KIDS AT THE TABLE LONGER !!


상자 앞면~

안에 들었는 내용물 표시~~

우리나라께 아니라서 다 ~ 영어로 샬라샬라 적혀있네요!!ㅋㅋ

 

 

 

 

 

 

 


이것역시 상자에 뒷면!!

앞면,뒷면 별 차이 없긴 한데,,

이렇게 ㅋㅋ 설명까지 되어있긴하네요!


하지만 한글이 아니라는....ㅋㅋ

그래도 저런 단어 정도는 안다며!!


엄마의 기대에 부응해서,

이거 보자말자!!!!


와~~~~

기차다!!!ㅋㅋ

태형제 : 엄마 이거 뭐야?

나 : 이거 밥먹는거 그릇,식판

태형제 : 빨리 보자 , 빨리 보여주세요~~~

나: 오냐 ~ 기다려봐라.ㅋㅋ

사진 쫌 찍고~~~



 

 

 

 

 

오른쪽,왼쪽 옆모습이구요!

저기 보시면 하얀색 손잡이가 위로 가있어야하는데

태형제들이 바로 막 만져서 ㅋㅋ 옆으로 돌아갔어요!!


완전 둘다 흥분해서 마구마구 만진다고

사진찍는네네 ㅋㅋ 좀 기다려보라고 ㅋㅋ 계속 말했다는요!!!ㅋ

 

 

 

 

 

정면샷인데,,

보이시죠~ 손잡이 돌아간거,ㅋㅋㅋ

아이들이 워낙 ㅋㅋ 새로운거에 관심이 많다보니

사진찍는거도 솔직히 좀 힘들었어요!!ㅋㅋ


서로 만질려고 난리 난리쳐서~~~~

 

 

 

 

 

 

이건 기차분해~~~~~~

하나씩 빼서 ㅋㅋ 나열해서 찍은 사진요~

숟가락,포크도 기차바퀴 옆에 붙어있어서 좋은데요!


아들들이다 보니 이런거에 완전 관심가진다는,,

식판으로 쓸려고 했는데 왠지 장난감용으로도 손색없겠어요!!ㅋㅋ


 

 

 

 

 

 

 

어제 , 오늘 아침 태형제의 아침먹는 모습입니다!!


기차트레이 식판에 주니 ㅋㅋ

아직까진 나름 흥미를 보이면서 아주 잘먹어요!!


오늘 아침은 태경이가 기차식판에 밥 담아달라고해서

저렇게 밥이랑 김이랑 담아서 주고 반찬도 담아서 줬다는요~~~~


아침은 항상 소량으로 먹는편이라,

밥이 얼마 안되네요!!


나도 아침엔 입맛이 없듯이 애들도 그럴꺼같아서

많이 안주는데도~

저거 먹는데도 20분은 걸리는 듯요1!


그것도 잔소리해야 빨리 먹는다는...

밥먹는 습관이 완전히 잡힌게 아니라

가끔 먹다보면 돌아다니기도 하지만...


친정집 있을때 보단 좀 더 가만히 앉아서 먹는것같아요...



일단 기차식판산건 잘산것 같아요.


호기심도 보이고, 밥맛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

잘먹고있는편이예요!!


당분간 아침엔 무조건 기차식판과 함께 해야겠어요!!

요런게 있어서 참 유용한듯요!!

저도 가끔 이쁜그릇에 담아서 먹으면 입맛돌듯이

애들도 이쁜그릇에 담아주고하면 좀 더 맛있게 먹을것 같아서

샀는데 잘산듯요!!!!



 

HAAA

 

 


이번 직구도 대 성공!!!

기차좋아하는 아이들에겐 정말 최고일듯요!!

장난감으로 가지고 놀아도 되고

식판으로 써도 손색없네요!!



이상 키즈용품 아마존직구 기차식기 포스팅 끝!!


앞으로 태형제 아침은 너에게 맡기겠노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