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피니쉬라인 직구 - 태형제신발 (조던플라이트)

by 아리나영 2015. 1. 26.
728x90
반응형

 

 

 

 

요즘 들어서 직구좀 했지요~

신랑 신발이랑 태형제 신발 ㅋㅋ 직구로 샀네요

항상 이용하는곳이기도 하고

다른곳도 있는데

이번에 사야할께 피니쉬라인이 더더 싸서 여기서 구입했지요!!ㅋ

 

 

 

 

 

태형제파 신발 아디다스

Men's adidas Springblade Drive Running Shoes

 

 

 

우리나라에서 적어도 15만원 이상하는것 같은데

직구니깐 그것보단 저렴히 샀어요!

 

 

 

 

 

이것도 한국에서보단 저렴히 샀어요!

한국에서 최저가가 60200원정도 하네요!!

 

 

 

이렇게 우리집 아들들 신발이 도착!

배송기간은 열흘정도 걸린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착샷은 나중에 보여드릴께요~

일단 태형제 신발이 젤 마음에 들어서 ㅋㅋㅋ

저도 하나 사고 싶을 정도였어요!!

 

 

 

 

신랑신발은 화면하고 똑같구요~

태형제꺼도 화면하고 똑같은데,,

실제로 이런모습이라고 ㅋㅋ 보여드릴려고 한컷 찍었어요!

지금 ㅋㅋ 신발 세탁소에 맡겨서 요거 신고 어린이집 다니는데

태경이가 너무 좋아해요!

완전 이쁘다고 하면서 아주 잘 신고 다닌답니다.

사이즈는 살짝 넉넉하게 사서 아마 내년까진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1

 

요런거 사면서  직구의맛을 느끼는거겠죠?

요즘 블프라고 다들 핫딜 노리고 계시던데..

아~~ 저도 뭘하나 사고 싶은데 ㅋㅋ 뭘살지,ㅋㅋㅋ 이번엔 애들꺼 말고 제껄 하나 사볼까하는데,

기다려봐야겠어요!!!ㅋㅋ

 

참! 지금 폴로 블프맞이 ㅋㅋ 지른것들이 아직 쉽도 안되고 ㅋㅋ 정지상태..

언제 배송해줄런지,ㅋㅋㅋㅋ

빨리 그것도 오면 좋겠네요!!

 

 

꺅

 

 

직구의행복은 항상 즐겁네요!!

 

한개사기엔 메리트가 없지만 2~3개사기엔 직구가 답인것 같아요!

 

 

담엔 내꺼 사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