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구

아디다스공홈에서 구입한 져지

by 아리나영 2015. 2. 6.
728x90
반응형

아디다스 공홈에서 구입한 내옷!!

나의 사랑 

내가 애증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날!!

아다오리지날 ♥



흐흐흐흐흐

직구를 종종 하지만

배송이 이렇게 빠른건 처음!!


그것도 해외직구를 일주일만에 받은것은

완전 LET급 배송때문이다 _

1월29일 주문해서 2월 5일에 받았답니다!!


내꺼랑 신랑꺼랑 구입을 했지요!!


내옷만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요!

완전~~~^^*





1.내껀 Farm Mexkumrex Firebird Track Jacket - M사이즈(70달러)

2.신랑꺼 Men's Originals Superstar Track Jacket -S사이즈(70달러)


140달러인데 할인 받아서 119달러에 구입

져지 한개값으로 두개를 샀어용~~~

아디다스 공식홈페이지 주소는 : http://www.adidas.com/us


그리고 배대지는 몰테일 이용

회원등급할인 받아서 15프로 할인에, 

몰테일 신한카드 할인!!





이게 실물입니다!!

색깔이 더 레드에 강하며

이쁜빨강이랍니다.

지퍼에도 보시면 아디다스 적혀있고

오리지날 마크까지 있어요 ★

이건 신랑꺼구요,

신랑은 한국사이즈로 95~100사이즈 입는데요

신랑이 없는 관계로 제가 입어보니 

팔도 좀 크고 품도 좀 크더라구요

아마 한국 100사이즈 정도 되는것 같아요!!


신랑한테 보내서 받으면 입고 착샷을 좀 보내달라고 할께용!

그때 착샷사진도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_






이게 바로 제꺼요~~

ㅎㅎㅎㅎㅎ 신나 신나!!ㅋㅋ

옷을 받고 입었는데 

완전 이쁘다!!ㅋ

특히 국내에 아직 들어오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에 신상이라서 더 기분이 좋은것 도 있고

아직 입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또, 기분이 좋고!!


우하하



전 한국옷사이즈가 55반66사이즈

그리고 어깨가 살짝 있는편에,

하체는 날씬쟁이..

상비스타일이예요!1


제가 애증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날♥

진짜 진짜 좋아하거든요!!

히히히~

기분이 저절로 업되더라구요~


입었는데 핏도 딱이고 사이즈도 잘 맞아서 완전 흐믓했답니다.






요게 전신컷인데요!

ㅎㅎㅎㅎ 

집에서 자기전이라서,,,

옷이 좀 그래도 이해해주실꺼죠~?


무튼 아디다스 직구하실 분들은,,

물어보시면 제가 아는거에 한해서

사이즈 조언도 해드릴께용!!


요거 이번년도 핫한 아이템으로 

주구장창 입고 다녀야겠어용!!


사랑합니다_ 오리지날!!ㅋ

내가 사랑하는 아디다스 오리지날♥


흐흐흐흐

너무 좋다!!!


홧팅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