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영이의리뷰/맛있는 정보

대구 레스토랑 :모닥 동대구점 (텍사스바베큐 맛집)

by 아리나영 2023. 2. 13.
728x90
반응형

대구 레스토랑 

모닥 동대구점

텍사스바베큐 맛집 

 

 

가게 입구에 주차장이 없어서

여기 주차장 이용하면

나중에 주차비 3000원을 지원해 주니깐

차를 가지고 갔다면

꼭 이쪽에 주차하고 주차권을 들고 방문해야 한다.

주차장에서 대구 레스토랑 모닥 텍사스바베큐 동대구점

이곳까지 걸어서 5분도 안걸렸던 것 같다.

가게 앞에 주차도 가능한데

이곳이 골목안이라서

차들이 많이 왔다갔다 하기때문에

조금 걷더라도 유료 주차장 이용하는걸 추천한다

영업시간 

 

평일 오픈시간 16:3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주말 오픈시간 12:00 ~ 23:00

라스트 오더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매주 월요일 휴무

 

 

가게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아XX 같은 그런 느낌

시끌벅적한 그런 분위기가 아니라서 좋았다

한쪽에는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느낄 수 있게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를 잘 꾸며 놨다

가게 테이블이 넓어서 편하게 앉아서

음식을 먹을 수 있었다.

가족과 연인과 절친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대구 레스토랑 모임장소 추천

모닥 텍사스바베큐 동대구점

대구 레스토랑 모임장소 추천

모닥 텍사스바베큐 동대구점

메뉴는 셋트와 단품메뉴

그리고 음료 등이 준비 되어 있다.

2인부터 세트메뉴 주문이 가능하고

인원수에 따라서 세트 메뉴를 다 먹고

단품을 추가해서 먹어도 좋다

우리는 루지애나 파티 세트 + 차돌 크림 파스타 주문

세트 메뉴를 시키면

따라 나오는 시저 샐러드 + 1인 1스프

머쉬룸 스프가 나왔다.

샐러드에 나오는 야채와 과일이 신선해서 그런지

깔끔하게 먹기 좋았다

사이드 플래터 :

콜슬로우 샐러드, 프렌치 프라이즈,

참숯 고구마, 토마토 비프 스튜

(또띠아는 다 먹고 나면 리필됨)

이것도 세트메뉴에 포함 되어 있다

왼쪽부터 캔사스 소스(케찹 베이스)

캐롤라이나 스타일의 머스타드

텍사스 스타일의 소이 스파이시 소스

사이드 플래터에 있는

또띠아 부터 먼저 먹어 보기로 했다

내랑 엄마는 원래 이런거 싸먹는거 좋아하고

애들은 맨날 똑같은 고기가 아니라서

여기 데리고 왔는데

우리가족 입맛에 아주 딱이었다_♥

또띠아도 두꺼운편이 아니고

얇은편에 속하는데 부드러워서

싸먹기 아주 좋았다

먹는데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다

바베큐립 3 ea

폴드포크 150g

브리스킷 150g

훈제 통삼겹 200g

져크 치킨 레그 1 ea

 

 

처음 보는 비쥬얼이라 애들도

신나서 열심히 촬영중

이 광경을 놓치고 싶지 않아서

바로 한컷 저장!!

쫌 귀엽군~ ㅋㅋ

브리스킷 먹는방법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또띠아랑 함께 싸 먹어도 맛있다

폴드포크

콜슬로우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꿀맛~♥

정통 바베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엄마랑 나랑은 와인 한잔씩 하고

애들은 탄산음료 한캔씩 하고

우리끼리 저녁 만찬을 즐겼다 ~♪

이런 스타일의 가게는 처음이었지만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한번씩 생각나면

네이버 예약하고 방문 해야지` ^^

져크 치킨 레그

이거는 제일 나중에 직접 오셔서

먹기 좋게 잘라 주니깐 그때 먹으면 된다

3가지 소스중에 개인 취향에 맞게

찍어 먹으면 되는데

주인장님 추천은 머스타드 소스 였다

나는 3가지 소스 다 찍어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서 먹을때 마다

한번씩 번갈아가면서 찍어 먹었다 ^^

배가 살짝 부르긴 했지만

태형제가 파스타 시켜 달래서 바로 주문

진한 크림에 소고기 차돌이 가득 들어 있어서

어른 초등 고학년들 입맛에 취향저격!

많이 매콤하지 않아서 먹기 좋았다

느끼함은 거의 없었던 것 같다

세트 메뉴를 주문해서 1만원에 먹을 수 있었다

마가리타 한잔~★

예전에 한창 칵테일 많이 마셨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니 또 맛있네~ ㅎㅎ

칵테일 잔 위에 소금+설탕 때문에

또 이 집 만의 특별 레시피로 만든거라

더 맛있게 잘 마셨다

 

이렇게 우리의 만찬이 끝난줄 알았는데

마지막 디저트가 나왔다

바로, 마쉬멜로우 구워먹기

성격 급한 사람들은

인내심을 갖고 구워야 마쉬멜로우를 먹을 수 있다 ^^

우리집 첫째 천지도 서서히 안 굽다가

저렇게 밑에 다 태우고 ㅋ

난리도 아니었다

이건 집에서 먹다간 불 날수도 있기 때문에

꼭 여기서만 먹는걸로 ~~

찾아가는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34길 5-1

예약문의 네이버 &전화로 가능

전화번호 : 053-752-2003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