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영이의리뷰/맛있는 정보

대구 수성못 브런치 카페 준브로

by 아리나영 2023. 3. 21.
728x90
반응형

대구 수성구 브런치 카페 

수성못 "준브로"

대구 3대 브런치점으로 

수성못점이 오픈해서 

뽕이언니랑 오랜만에 얼굴 볼겸 다녀왔다 

위치는 우* 베이커리를 지나서 

안으로 쭉 그대로 들어오면 

바로 건물이 보이고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오랜만에 만나기로 한 뽕이언니랑

어디서 만날까 장소 고민 하다가

근처에 볼일 보고 만날 수 있는 장소가

수성못이라서, 여기 근처에 있는

대구 수성못 브런치 카페를 찾아보다가

준브로 (JUN BRO) 여기로 당첨_★

2인, 4인, 6인 테이블이 있고

창가쪽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우리는 안쪽으로 들어가서 앉았다

여유있게 우리시간을 좀 즐기고 싶어서~ ^^;

안쪽 자리로 들어가는 길에 발견한 이것!!

커조남 커피 좋아하는데

대구 수성못  브런치 카페 준브로에서도

커피맛을 조금 아는 남자의 원두를 사용한다니

그럼 커피맛은 뭐 말할것도 없이 맛있겠다~乃

한쪽편에는 이렇게

시원한 얼음물

케찹과 핫소스

물티슈, 티슈, 아기의자도

마련되어 있었다

안쪽으로 들어와서 앉을려고 보니깐

이곳에도 통창으로 되어 있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었다

입구 쪽과 안쪽에도 있으니 참고!!

 

 

대구 수성구 브런치 카페 

우리가 시킨 메뉴는?

아메리칸 브런치

매콤 크림 파스타

그린 치킨도리아

오렌지 스쿼시

아메리카노

주문이요~♥

 

과일베이스 에이드 음료

오렌지 스쿼시가 제일 먼저 나왔다

그냥 보는것만으로도 색깔이 너무 예쁜~

먹기 아깝지만 휙휙~ 저어서 한입 했는데

탄산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목넘깅이 좋았다. (맛도 있었다)

 

 

여기서 커조남 커피를 먹을 수 있다는게 반전!

좋아 좋아~~ >.<

그린 치킨도리아

한쪽은 라이스

한쪽은 치즈

취향에 따라 섞어 먹거나

반반 떠먹으면 된다

: 잘 볶아낸 치킨볶음밥에 크림소스와

바질 소스를 넣어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워낸 라이스 메뉴

여기에 브런치 메뉴가 두개 있는데

우리는 아메리칸 먹기로 했다

잉글리쉬는 이것과는 조금 비쥬얼이 다른데

빵 대신 머핀이 올라오는거 같았다

: 오리지널 아메리칸 스타일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영양과 맛 모두 갖춘

대표 플레이팅 메뉴

진짜 한끼 식사로 충분 했다

 

 

 

매콤 크림파스타

: 볶은 새우, 베이컨, 마늘에

매운 크림소스가 가미된

까르보나라 스타일의 파스타 요리

메뉴판을 보자 말자

이게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온 메뉴

그래서 메뉴 시킬때 이건 1번으로 킵 해놓고

추가 메뉴를 고르고 바로 주문

역시나 우리에 원픽 대로 맛도 좋았다

많이 맵지도 않고 많이 느끼하지도 않고

딱 알맞게 맛있었다

대구 수성못 브런치 카페

준브로

다양하게 먹어 보고 싶어서

3가지 메뉴 주문 했는데

여자 둘이서 다 먹은건 안 비밀!!

비쥬얼도 좋지만 맛도 좋은 이곳_ ♬

 

728x90
반응형

댓글